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 ‘베페 베이비페어’ 통해 싯미 힙시트 캐리어 예약판매

    생활 / 김다인 / 2016-02-18 10: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아빠 선호도 1위 아기띠 브랜드 릴레베이비(대표 박영배)가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올해 초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서 아기띠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릴레베이비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그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이벤트로는 ‘2016년 맞이 럭키세트’로,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2016년 맞이 럭키세트’는 릴레베이비에서 마련한 실속 기획세트 2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럭키세트1은 릴레베이비 오리지널 코튼 아기띠와 시크 힙시트, 겨울철 따뜻한 외출을 돕는 소프트워머, 아기띠 침받이 2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소비자가 40만 7천원 상당의 제품을 16만 원에 구입할 수 있어 보다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럭키세트2는 릴레베이비 최고급 오가닉 코튼 아기띠와 시크 힙시트, 아기띠 침받이 2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소비자가 43만 9천원 상당의 제품을 16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릴레베이비는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올시즌 아기띠를 구매한 고객이 시크 힙시트 추가 구매를 희망할 경우, 해당 제품을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론칭과 함께 거듭된 품절행진으로 ‘예약 없이는 사기 힘든 힙시트’로 이름난 싯미 힙시트 캐리어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마이크로화이버 소재의 신상 컬러인 블루네이비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제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릴레베이비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 전시B홀 C-270 구역에 마련되어 있다. 베페 베이비페어 및 릴레베이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릴레베이비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