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볼륨 이마필러, 안정성 고려한 시술에 주목

    뷰티/패션 / 최민혜 / 2016-02-22 16:47:3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최근 외모 가꾸기를 자기만족의 한 부분으로, 또는 사회를 살아가는데 있어서 하나의 경쟁력으로 인식하고 자기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과 같은 동양인은 특성상 얼굴의 볼륨과 입체감이 다소 부족해 이 부분을 콤플렉스로 여기는 사람들이 많아 필러를 이용한 쁘띠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필러 시술은 시술 즉시 볼륨이 채워지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만큼, 빠르고 간편한 시술로 인지되고 있는데 시술이 가능한 얼굴부위의 종류도 다양하다.

    이마필러는 사람에 따라 다르게 주입되지만 3~5cc 이상의 필러 성분이 주입되는 게 특징이다. 때문에 많은 용량이 주입되는 만큼 붓기 증상이 시술초기 나타날 수 있다. 붓기는 부작용증상이라 보긴 어렵고 개인차이에 따라 조금씩 나타나는 현상이니 심할 경우 소염제를 복용하거나, 강한 압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얼음 마사지를 해주면 붓기 제거에 효과적이다.

    부산 센텀 뮤즈의원, 뮤즈클리닉 최순호 원장은 "개인별로 이상적인 이마볼륨의 높이와 모양을 파악한 뒤 이마필러 시술을 하는게 중요하다.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 제거가 가능한, 체내흡수 필러 히알루론산 필러를 이용해 시술을 하고 있다."며, 추후 시술 부작용이나 제거가 필요할 때 녹여낼 수 있는 제품 사용을 추천했다.

    이마필러 잘하는 곳을 선택하기에 앞서 부산 센텀 뮤즈의원, 뮤즈클리닉 최순호 원장은 "얼굴의 모양과 균형을 맞춘 시술, 시술 경험이 풍부한 쁘띠클리닉에서 시술을 선택하고 가격과 정보를 직접 비교해보고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얼굴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기만족을 위해선 정직한 정품제품을 사용하고, 정교한 모양을 잡아주는 시술 클리닉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