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닉스‘하임셰프’, 디지털 오븐 제품의 우수성 인정 받아

    기업 / 홍하현 / 2016-02-29 07: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홍하현 기자]‘하임셰프 디지털 오븐’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위드닉스가오는 3월 1일 공영홈쇼핑에서 오전 11시 40분부터 12시 40분까지 60분 동안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과 더불어 2015 지식재산경영인상 수상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검증 받은 하임셰프 디지털 오븐은, 9-IN-1의 제품으로서 오븐, 튀김, 그릴, 베이킹등 9가지의 다양한 요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30L의 대용량, 풀 디지털 방식을 통한 정밀 온도 제어, 나만의 레시피 저장 기능 등의 관련 특허를 출원해 그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위드닉스 연구소에 따르면 “최근 보험개발연구원의 연구 결과 지난 10년간 가장 많이 증가한 한국 여성의 사망원인이 폐암인 것으로 발표했으며, 그 주요 원인이 여성이 주방에서 조리를 하면서 가스레인지 등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 가스등을 흡입하는 과정에서 폐암이 유발된다”고 전했다.

    따라서 “하임셰프 디지털 오븐은 전기를 사용하는 오븐으로서 기름 연기, 유해 가스, 냄새를 훨씬 줄여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 이라며, “소비자들이 좀 더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사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하루 1시간씩 매일 사용해도 월 전기료가 6천원대로 에너지소비효율도 우수해, 비용 부담 없이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고 연구소 측 관계자는 덧붙였다.

    한편 하임셰프 제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1833-5321) 또는 하임셰프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