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팅 시술 ‘필러’, 즉각적인 동안 효과로 바쁜 직장인에게 주목... 충분한 상담 후 선택 필요해

    뷰티/패션 / 최민혜 / 2016-02-29 07: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최근에는 남녀불문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호감형 이미지를 주기 위해 외모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또한 요즘에는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진 얼굴보다도 얼굴의 볼륨감이 있는 동안 얼굴이 인기를 끌면서 안티에이징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피부노화가 생기면서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보통 25세 이후로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데 피부 당김이나 칙칙함, 주름, 각질 등 다양하게 증상이 나타난다.

    특히 나이가 갈수록 이마, 볼, 팔자주름까지 깊어져서 미관상으로도 나이가 들어 보일 뿐만 아니라 한번 주름이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아서 자신감이 떨어지기 쉽다. 이미 노화가 진행된 경우에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등 스스로 피부관리를 한다고 해도 피부재생속도가 현저하게 낮아져서 회복하는데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따라서 노화가 더 급속히 진행되기 전에 초기 때부터 적극적인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게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 안티에이징 시술로 ‘필러’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필러는 인체 피부 성분과 동일한 히알루론산 주사제를 주입하는데 일반 성형수술에 비해서 빠른 시간 내에 자연스럽고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전 피부과 뮤즈클리닉 장극선 원장에 따르면 필러 시술은 코, 볼, 이마 등 다양한 신체부위에 사용이 가능한데 필러 시술의 종류로는 코필러, 이마필러, 무턱필러, 팔자필러 등이 있다. 코필러는 간편하면서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진행되어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덜하고, 상처나 흉터에 대한 부담이 적을 뿐만 아니라 별다른 회복기간 없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장극선 원장은“피부노화의 상징은 주름으로 얼굴에서 가장 먼저 노화가 시작되는 부위가 눈가이다. 그리고 주름은 눈가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이마, 볼, 입가 주변으로 가속화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요즘에는 쁘띠성형인 필러를 많이 선호하고 있는데 필러는 주름에 볼륨을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주사로 주름개선, 피부탄력 등 즉각적인 동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필러 시술을 할 때 개인마다 얼굴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 후에 필러 종류와 주입량을 선택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대전 필러 시술 피부과로 잘 알려진 뮤즈클리닉 대전점은 기존 필러 외에도 지속기간이 긴 풀페이스 필러 ‘큐오필’ 시술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대전 피부과 뮤즈클리닉은 책임감과 높은 안목으로 쁘띠성형에 특화된 의료진으로부터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고, 시술 전 제품 유효기간, 제품확인 및 시술 후 공병 확인까지 시켜주며 정품정량 보증제를 시행하여 고객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