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국제도시 인접 총 596세대 ‘송도 양우내안애 에르바체’ 조합원 모집

    부동산 / 전찬옥 / 2016-03-25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인천 송도국제도시와 인접한 인천 연수구 동춘1 도시개발구역 9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양우내안애 에르바체’가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송도신도시가 바로 인접한 생활권으로 송도신도시와 동춘, 연수 구도심 개발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으며, 여기에 청량산과 봉재산, 송도GC가 가까워 자연환경이 쾌적하다.

    ‘송도 양우 내안애 에르바체’에서 단지명 '에르바체'는 '푸른 자연'을 뜻하는 이태리어와 '아주 편한자리'를 뜻하는 영어의 합성어로 송도의 편리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 환경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송도 양우내안애 에르바체’는 지하 2층~지상 20층, 9개동, 총 596가구로 전용면적 72~84㎡로 구성되며, 시공 예정사는 양우건설이다. 단지는 4-Bay를 적용하고(72㎡, 84B㎡), 전 침실 남향배치(72㎡, 84B㎡) 등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송도 양우내안애 에르바체’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서울, 경기, 인천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하고 무주택자나 85㎡미만의 주택 1채를 보유한 가구주만 조합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청약통장이나 청약순위와 관계 없이, 신청 가능하며 현재 선착순으로 동호지정계약서 발행 중이며, 사업계획 승인 후 전매가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인근에 연세대 국제 캠퍼스와 인천대학교, 인천글로벌캠퍼스 등이 있다.

    송도국제도시 내에는 현재 송도 홈플러스가 오픈했고, 송도 코스트코가 공사 중이며, 향후 송도 롯데몰, 송도 현대프리미엄 백화점, 송도 신세계백화점 등이 계획돼 있다.

    동춘동과 인접한 옛 송도대우자동차판매부지는 부영그룹이 매입해 2019년 개장을 목표로 송도 테마파크 사업을 추진 중이다. 송도 테마파크는 총 투자비 1조원 규모로 예능&게임 어트랙션, 스튜디오 테마파크, 워터파크&리조트를 비롯해, K-POP 콘텐츠 등을 활용한 체험형 테마파크·복합 쇼핑시설을 갖춘 ‘멀티 콘텐츠 테마파크’로 조성된다.

    인천 연수구 송도동 일대에 조성된 송도국제도시는 오는 2020년까지 사업비 약 21조원이 투입돼 인구 25만7000여명, 10만여 가구가 들어설 예정이며 주거와 상업, 문화 그리고 첨단산업 클러스터, 바이오 산업단지 조성 등이 계획돼 있다. 또한 유엔 산하 녹색기후기금(GCF)사무국과 세계은행 한국사무소, 세계선거기관협의회 사무처, 유엔 동북아환경협력프로그램 사무소, 아태지역센터 등 13개에 달하는 국제기구가 들어서는 국제도시로 성장하고 있다.

    ‘동춘동 양우내안애 에르바체’ 지역주택조합사업은 동춘1 도시개발구역 내 체비지를 활용한 프로젝트로, 현재 지구단위계획 등이 완료돼 향후 인허가 또는 건축계획 변경 등의 리스크 없이 빠른 사업추진이 가능하다.

    주변 도로망으로는 제2경인고속도로, 인천대교, 영동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이 있다.

    ‘동춘동 양우내안애 에르바체’의 주택홍보관은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