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 서귀포 시내 조망 ‘데이즈힐’ 분양

    부동산 / 김다인 / 2016-04-03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동 2714-2번지에 들어서는 데이즈힐은 전가구 남향으로 설계돼 있어 지대가 높아 제주바다는 물론 서귀포 시내가 내려보인다. 북쪽으로는 한라산을 등지고 있다.

    서귀포 데이즈힐은 제주도 헬스케어타운(영리병원단지)이 차량으로 1분 거리다. 단지는 동홍로 대로변에 위치하며 서귀포 중심생활권 인근으로 서귀포시청, 홈플러스, 서귀포의료원, 이중섭 거리 등이 가깝다. 직선거리 3km, 차량 이동 3분 거리 이내에 관공서, 쇼핑센터, 의료시설, 할인마트, 전통시장, 문화거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단지는 해발 170~180m 중간산지에 위치했으며 방풍목이 상대적으로 적어 조망권을 해치지 않고, 토지형상이 가로로 형성돼 전가구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집에서 근거리에 천지연 폭포, 정방폭포, 돈내코유원지 등이 있는데 관광명소들이 주거환경에 침해받지 않는 1km 반경 밖에 위치하고 있다.

    건축규모는 지하1층~ 지상3층으로 공급 전용면적은 141㎡이며 총 33가구 규모다. 1층 정원 서비스면적과 지하 게스트룸을 포함하면 사용할 수 있는 실사용면적은 231㎡에 이른다. 실내 1층과 2층은 복층구조로 만들어져 있으며 층고가 5.5m로 높아 개방감, 채광이 좋다. 실내와 정원이 연결돼 있고 정원, 텃밭 등도 맞춤형으로 조성이 가능하다. 각 층별로 욕실도 따로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