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역 역세권 ‘화성 남양서희스타힐스' 총 3064 가구 조합원 모집

    부동산 / 최민혜 / 2016-04-12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화성남양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화성시 내에 위치하며 아파트 10개동, 총3064가구로 지하 2층~지상 25층 규모로 구성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조합원이 사업의 주체가 될 수 있으며 자기부담금이 적어 주변의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아파트를 소유할 수 있다.

    주변 교통은 단지에서 화성시청역까지 도보 1-2분거리로 가까우며, 제2서해안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송산봉담고속도로 등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화성남양서희스타힐스는 총 3064가구로 전용면적 59㎡, 75㎡, 84㎡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1단지 1000여가구는 25일만에 전 평형 마감되었고 2단지 청약이 진행중이다.

    전 가구 발코니 무료 확장 시공되며, 추가 분담금이 없다. 조합원 마감 후 일반공급가는 3.3㎡당 800만원대로 인상될 예정이다.

    화성남양서희스타힐스는 대단지 아파트로 커뮤니티 센터 등 다양한 여가시설을 설계했고 단지 내 400m 초대형 중앙공원을 비롯해 산책로, 휴게소 등 아파트 40%의 녹지와 넓은 아파트 동간 거리와 채광과 통풍 순환이 잘되는 4베이 설계로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교육여건은 단지 내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있고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가 인접해있으며 지상의 차를 최소화해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안전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주변에 남양뉴타운, 화성서부경찰서, 화성시청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구축돼 있으며 인근에 병원, 상업시설이 자리 잡고 있으며 화성바이오밸리, 첨단 하이테크기업들이 입점할 예정에 있으며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다양한 개발을 앞두고 있다.

    조합원 자격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하며 무주택 가구주로 전용면적 85㎡이하 주택 1개 소유가능하며 청약통장 필요 없이 신청 가능하다.

    4월 중순 NH홈쇼핑에서 화성 서희스타힐스가 선보일 예정으로 남아 있는 가구에 한 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 가능하다.

    주택홍보관은 예약방문제로 위치, 일정·공급가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