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구 숭의동 '숭의 한양 립스 메트로파크' 총 1320가구 최고 35층 규모로 조성

    부동산 / 문찬식 기자 / 2016-04-20 17:15:12
    • 카카오톡 보내기
    수인선 숭의역이 단지 내에 위치한 '숭의 한양 립스 메트로파크'가 인천시 남구 숭의동 360-1번지 일대에 지하 5층~지상 최고 35층으로 규모로 총 1320가구로 조성된다.

    이 아파트의 평형 구성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 위주로 구성됐다.

    특화설계가 적용된 주상복합 아파트인 '숭의 한양 립스 메트로파크'는 전용 59㎡A·B와 전용 74㎡ 등 총 중소형 3개 타입으로 구성돼서다.

    전용 59A 타입은 3베이로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판상형으로 설계됐고 전용 59B 타입은 가변형 구조를 적용해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전용 74㎡는 4베이 판상형 구조가 적용됐다.

    이 아파트는 인천항을 비롯한 송도·청라 국가산업단지, 인천시청, 법원, 인하대부속병원 등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홈플러스와 이마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 등도 위치하고 있다.

    특히 200m내 신광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인천중앙여중, 광성고, 용현초, 송도초, 신흥초, 인천여상, 인천정보고 등의 초·중·고등학교와 인하대, 인하공전도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에 있어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수인선의 개통을 통해 새롭게 연장된 경인전철 1호선으로 서울까지의 연결성이 높아지고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로 이용도 용이하다.

    단지에서 인천 IC까지 거리가 500m로 인천대교와 영동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 서울 외곽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숭의 한양 립스 메트로파크' 관계자는 "숭의동 일대에서 보기 드문 대단지로 인천 구도심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