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해그랑블’ 1034세대 계약금 5%로84㎡ 특별분양’

    부동산 / 최민혜 / 2016-04-22 00: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인천광역시 연수구 동춘동 동춘2구역 도시개발사업 1-23블럭에 지하 2층~지상 23층 14개동 총 1043가구 규모의 아파트 ‘인천 연수 서해 그랑블’을 분양한다. 입주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위주로 전용면적 70㎡, 84㎡, 105㎡로 구성돼 있다. 현재 전용면적 84㎡만 계약가능하며 특별분양혜택 적용중에 있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을 확보했고 저층부 복층설계로 수납공간을 늘리며 일부 가구에 4베이 구조로 맞바람을 이용해 환기하기 편리한 구조로 설계했다. 전용면적 84㎡D 타입의 경우 1가구 2가구가 분리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는 100% 지하주차시스템을 적용했다.

    단지 곳곳에 자연놀이터, 물결가든, 왕벗테마길 등 다양한 테마별로 운동시설과 산책로 등 조경을 설계했다. 각 가구마다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이용해 가스·난방·조명 등 제어할 수 있으며 전자도서관 기능을 이용해 책 대여도 가능하다. 거실 동체감지기를 매입하고 주차장비상콜, CCTV 등 보안과 안전을 강화했다. 가구별 마감재를 친환경 페인트, 벽지를 사용하고 강마루 층간바닥 소음저감재를 시공해 층간소음을 줄였다.

    인천지하철 동춘역, 동막역을 이용해 서울 진입이 용이하며 영동고속도로, 제23 경인고속도로, 미추홀대로 등 다양한 교통망을 이용해 서울·수도권으로 접근하기 용이하다. 또 단지와 인접한 인천대교 고속도로를 통해 인천국제공항도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산과 가까이에 위치한 숲세권 아파트로 청량산과 봉재산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고층의 경우 산을 바라보는 조망도 가능하며 연수구 둘레길 등 산책과 운동시설 등 다양한 여가 활동도 누릴 수 있다.

    주변에 대형마트, 복합쇼핑몰인 스퀘어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으며 차로 5분대로 송도신도시 등 이동이 용이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 주변으로 동춘초, 청량초, 청량중, 연수고 등 아이들이 안전한 통학을 할 수 있다. 또 인근에 연세대, 인천대 등이 위치해 있다.

    연수 서해그랑블 주변으로 청라국제도시, 송도국제도시, 배곧신도시 등 중심에 위치하며 인천원도심 개발 프로젝트로 인해 동춘 12구역 재개발사업과 연수구의 원도심이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현재 계약가능한 84㎡ 로열층 선착순 동호수 지정 가능하다. 계약금 5%로 3.3㎡당 1000만원대로 특별한 분양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