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만의 새아파트 공급! 송파구 오금공공택지지구 호반베르디움

    부동산 / 최민혜 / 2016-04-22 09: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잠실 생활권,대규모 근린공원(예정)조망권, 분양가 상한제 적용.
    송파구 오금공공택지지구 B3블록, 지하 2층~지상 20층, 전용면적 101㎡단일 220가구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송파구에 위치해 있는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 는 지하 2층~지상20층 3개동 총 220가구 규모이며 전용면적 101㎡ 단일 주택형으로 공급하고 있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퍼스트가 위치해 있는 서울 송파구 오금동·방이동 일대는 2006년 이후 신규 아파트 공급이 거의 없는 지역이다. 특히 오금공공택지지구는 기존 시가지와 인접해있으며 도로, 학교 등 기반 시설이 이미 갖춰져 있고 인근에 위치해있는 위례신도시는 당분간 신규 분양이 없으며 세곡지구와 내곡지구의 공급 또한 대부분 마무리가 돼 강남권 마지막 택지 지구이다.

    방이동 학원가와 가까우며 인근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몰, 롯데마트 등 잠실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제 2롯데월드, 거여•마천 재정비 촉진지구 등 주변의 개발도 앞두고 있다.

    특히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학교와 도서관 등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거여초등학교가 있어 안전하고 빠른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보인 고등학교, 송파 도서관, 방이동 생태학습관 등도 있다.

    또한 성내천이 오금지구를 관통해 지나기 때문에 성내천 산책길을 따라 올림픽 공원, 한강시민공원까지 운동·산책을 할 수 있고 단지 바로 앞에 대형 근린공원 부지가 있으며 누에머리 공원, 오금 공원, 올림픽 공원 등도 있다.

    교통 여건으로는 지하철 5호선 개롱역, 3·5호선 오금역, 개통 예정인 9호선 3단계 올림픽공원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 외곽순환도로 서하남IC도 가깝다. 서하남IC를 통해 최근 발표 된 서울~세종 고속도로를 이용할수있다 ‘서울~세종 고속도로’ 개발 계획이 발표되면서 이 사업이 추진되면 서울~세종 간 통행 시간은 70분대로 단축될 것으로 보인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전용면적 101㎡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또한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는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 판상 형 설계가 적용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4Bay-4Room, 가변 형 벽체 활용 등 소비자 취향과 기호에 따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전 가구에 현관 중문이 설치되고, 주방에는 식기건조기, 고급 4구 쿡탑, 주방 상판, 주방TV폰 등이 적용된다. 또한 드레스 룸, 주방 팬 트리, 워크인 수납장, 대형 현관 신발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송파 호반베르디움 더 퍼스트의 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 예정이며 잔여가구를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