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수공원 ‘일산SK엠시티’ 최대 67% 할인 분양

    부동산 / 김다인 / 2016-04-26 16:2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195번지에 ‘일산 SK엠시티’의 상가를 최대 67%의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한다. 일산의 중심상권인 웨스턴돔과 MBC방송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TV드라마 제작센터 1개동과 오피스텔 4개동 646가구, 오피스 1개동 130개 업체로 대규모 멀티복합상가이다.


    상가의 활성화를 위해 임차인을 모집 중에 있으며 시세 임대보증금의 반값에 임대를 할 수 있고 1년간 무상임대에 초기 인테리어비용까지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략적인 MD 구성으로 임차업종을 선별적, 순차적으로 입점시키고 있다.

    지하1층에서 지상 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한 자연스러운 동선을 갖추고 웨딩홀 등 대형업체가 입점하고 대형평형 위주의 오피스텔 입주민과 오피스 입주업체들의 유동인구·상주인원으로 상권이 형성돼 있다.


    지하1층에는 공연, 쇼핑, 여가, 유흥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K-POP공연장, 가구·의류 등 입점할 수 있고 지상1층에는 유동인구 흡수와 집객을 위한 공간으로 패스트 푸드점, 키즈카페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이 가능하다. 지상2층에는 세계각국 테마요리 전문점 또는 산후조리원으로 기획되며 지상3층에는 야간영업이 가능한 대형프랜차이즈 등의 입점을 구상하고 있다.

    일산 웨스턴돔과 라페스타상권을 축으로 해 정발산역과 마두역을 5분거리에 두고 관공서와 문화공연장 등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바로 앞 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매년 꽃박람회 개최로 연간 관람객수 70만명이 넘고 있으며 MBC드라마제작국으로 외국 관광객들이 방문과 견학으로 유동인구가 계속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다.

    자유로 장항 IC와 외곽순환도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일산대교, 김포대교, 가양대교 등 주변지로의 접근성이 수월하다. 또한 은평뉴타운, 상암 DMC 등 도심·수도권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하다.

    현재 권리금이 없는 초기 분양 상가로 인해 계약금은 10%, 잔금 50% 대출이 지원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임차인을 모집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