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중소형으로 전용면적 59㎡ 713가구, 84㎡ 944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 4베이 구조로 거실과 침실에 채광을 확보하고 환기 등 수월하다. 공간의 활용과 동선을 고려해 펜트리, 알파룸 등 짜임새 있는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을 확보했으며 v자 배치로 동별 조망권과 프라이버시를 보호했다. 녹지와 산책로, 테마조경이 어우러진 공원형 대단지로 설계했으며 수변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친수문화경관을 형성하고 있다. 단지 곳곳에 산책로, 놀이터, 쉼터 등 주민시설로 설계했다.
전 가구에 단열효과와 소음차단 효과를 누리는 로이유리를 내장해 관리비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현관을 디럭스사이즈로 설계해 펜트리 등 가구 곳곳에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각 가구별로 알파룸을 설계해 공간활용을 높이고 LED 스마트감성 조명으로 기분에 따라 컬러와 밝기 등 조절되는 거실조명을 내장했다. 지하주차장에도 LED 조명으로 에너지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남녀독서실, 북카페,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로 입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비룡초, 비룡중, 안성여고 등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의료원, 대형마트 등 다양한 편의쇼핑시설과 한경대학교의 중심상권을 공유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38번 국도 등 다양한 교통망을 구축해 수도권·전국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다. 2022년 개통예정인 서울-세종 고속도로 1차 구간이 2016년 말에 착공으로 서울~안성간 동안성IC를 이용해 수도권으로의 교통이 용이해진다. 안성에서 서울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세종까지 2단계구간은 2025년에 개통될 예정이다.
현재 전용면적 59㎡의 경우 계약금 납부시 입주일까지 추가비용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경기도 안성시 신건지동 50번지로 평일·주말에도 예약방문 시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