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안마의자,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브랜드 기획전 개최

    기업 / 최민혜 / 2016-05-06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생활건강용품 전문브랜드 웰모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인천 송림점에서 안마의자 및 건강용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안마의자 로드쇼’라는 타이틀 기획전으로 웰모아의 대표 안마의자, 승마기, 마사지기 등 각종 건강용품을 만날 수 있다.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1F 행사장에서 5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안마의자 무료체험과 동시에 할인가격으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웰모아 안마의자는 모던 프리미엄 모델 ‘타미(HL-8800)’, 트렌디 안마의자 ‘엘식스(HCW-701)’ 등이 있다.

    웰모아의 고급화 전략모델인 '타미'는 모던 프리미엄형 안마의자로 마사지의 최적화를 위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론칭했다. ‘엘식스’ 안마의자는 인체공학적 L프레임과 6개의 마사지볼로 입체마사지를 구현하며, 세밀하고 정교한 안마로 전신을 풀어준다. 또한, L자형 프레임을 통해 안마볼이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져 풍부한 안마감을 전달하며, 기호에 맞게 1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풀옵션 모델이다.

    관계자는 “다가올 어버이날을 맞아 웰모아의 프리미엄 건강용품과 안마의자 및 승마기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