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꿀 떨어지는 눈빛 발사에 '팬 심쿵'

    연예가소식 / 서문영 / 2016-07-13 08: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지원이 사인회 현장에서 다정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지원의 소속사인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고운세상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지원의 팬 사인회 현장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지원은 화장품 광고 모델다운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로 화사한 꽃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사로잡는 핑크빛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기도 했다.

    그런가하면 시종일관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팬들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였다. 그는 팬들과 일일이 눈 맞춤을 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즐거운 듯 입가에 떠나지 않는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무더운 날씨에 사인회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며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팬들이 건네는 말 한 마디, 선물 하나 하나에 크게 감동하며 '팬 바보' 인증을 해 현장을 찾은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 날 팬 사인회가 진행된 홍대 일대에는 김지원을 보기 위해 어린 초등학생 팬들부터 중장년층 팬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팬들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국내 팬들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에서까지 팬들이 찾아와 그의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김지원은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하면서, 다수의 광고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