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여성스런 ‘헤어스타일’ 끝판왕…눈부신 ‘비주얼’

    연예 / 서문영 / 2016-08-21 13: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몰리즈
    단발에서 긴머리, 웨이브 있는 볼륨펌 등 여성들은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낸다. 특히 이들은 자신에게 어울릴만한 헤어스타일을 선택해 미모를 돋보이게 한다. 이같은 상황 속에서 배우 김지원은 모든 헤어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남다른 자태를 드러낸다.

    김지원은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여군인의 짧은 단발머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드라마 종영 이후 쏟아지는 인기에 힘입어 광고계에서도 개성있는 헤어스타일을 나타낸다. 그는 음료 광고 CF에서는 색감이 들어간 헤어컬러로 독특함을 더했다. 또한 김지원은 점차 여성미가 부각되는 고혹적인 스타일로 우아한 면모를 보여준다.

    그는 여성용품 CF, 특히 주얼리 브랜드 ‘몰리즈’에서 ‘고혹미란 이런 것이다’라고 평할 정도로 ‘여성미’에 꽃을 피웠다. 김지원은 단아하면서 여성의 지조 있는 모습을 내비치는 옷들 사이에서 빛을 발한다. 차분하게 머리를 내린 모습,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머리카락 등 시선이 집중될 수밖에 없는 매력적인 비주얼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김지원은 통신사, 게임 심지어 방범 카메라 광고에도 출연해 카멜레온같은 매력을 선사한다. 그는 매번 색다른 콘셉트의 헤어를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이는 각 브랜드의 장점을 돋보이게 만들며 그의 다채로운 매력까지 대중들이 접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했다.

    실제로 김지원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은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서도 볼 수 있다. 김지원이라는 키워드만 검색해도 뒤에 ‘단발’ ‘단발펌’ 등이 같이 따라오는 것을 보면 대중의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된다.

    김지원은 이제 중국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음했다. 그의 행보 하나하나에 국내외 팬들은 열광하는 것을 보면 독보적인 여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셈이다. 김지원이 팬들에게 앞으로 또 어떠한 모습을 내비칠지 모르겠다. 허나 이같은 모습을 꾸준히 유지한다면 그의 인기는 ‘상승’ 곡선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