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요정' 바다-유진-슈, '완전체 SES' 화려한 과거 이력 '눈길'

    연예가소식 / 서문영 / 2016-11-28 18:33:1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S.E.S.가 14년만의 신곡 '러브[스토리]'를 발표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28일 0시 SM엔터테인먼트 주간 음원 공개 채널 SM스테이션을 통해 '러브 [스토리]'(Love [story])를 공개한 S.E.S는 현재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 벅스, 몽키, 지니, 멜론 등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변치 않은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원조 요정’ S.E.S.는 1997년 11월에서 2002년 12월까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에서 활동했던 대한민국의 3인조 걸그룹으로, 1997년 데뷔해 우리나라 가요계에 요정 신드롬을 일으키며 걸그룹 전성시대를 선보인 주인공이다.


    S.E.S. 멤버 ‘바다-유진-슈’는 청순한 외모와 탁월한 음악성를 앞세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최근 전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K-POP 걸그룹들의 원조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1997년 발표한 데뷔 타이틀곡 《I'm Your Girl》을 시작으로 《너를 사랑해》, 《꿈을 모아서》, 《너를 사랑해》, 《꿈을모아서》, 《달리기》 등의 히트 곡을 연이어 탄생시키며 세련된 이국적 분위기와 팝 스타일의 노래로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S.E.S.는 5년간의 활동기간 중 발매한 8장의 음반으로 약 350만의 판매량을 달성했으며, 이 기록은 걸그룹 역사상 최대 판매량으로 19년이 지난 현재까지 아직도 깨지지 않을 만큼 대기록으로 인정받고 있다.


    S.E.S는 데뷔 20주년이 되는 내년 1월 1일 0시에 새 스페셜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한 곡을 선 공개할 계획이며, 1월 2일 낮 12시에는 다른 타이틀 곡 및 새 스페셜 앨범 전곡 음원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S.E.S.는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이틀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개최하며, 이번 공연은 S.E.S.의 2000년 이후 16년 만의 완전체 단독 콘서트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