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컬러! 컬러소통전문가와 함께하는 컬러힐링, 힐링페어 2017

    공연/전시/영화 / 김민혜 기자 / 2017-03-17 14:26:2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우리의 몸과 마음의 치유와 회복을 뜻하는 힐링에 대해 알아 볼 수 있는 ‘힐링페어2017’가 오는 30일부터 4월2일까지 나흘간 서울 양재 aT센터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힐링브랜드페어와 힐링라이프페어로 나뉘어 열린다.

    힐링브랜드페어에서는 힐링푸드, 힐링뷰티, 힐링플레이, 힐링시티&투어, 힐링리빙 등 산업별 힐링으로 특화된 총 5가지 전시 테마 Zone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힐링라이프페어에서는 20~30대들이 나에게 맞는, 나만을 위한 힐링의 솔루션을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꾸며지며 전문가와 함께하는 요가, 명상, 필라테스, 피트니스 레슨 프로그램인 힐링스테이지에서부터 푸드, 플라워, 향수, 취미 등 마음을 치유를 할 수 있는 힐링클래스, 기타 1:1 상담회 및 힐링세미나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중 국내 최초 컬러 커뮤니케이터 ‘제시카박’이 힐링페어 2017에 참가해 컬러컨설팅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컬러컨설팅은 심플코스와 힐링코스로 총 2개의 코스로 이뤄져 있으며 각 15분과 50분이 소요된다.

    심플코스는 8가지 컬러카드를 활용, 자신의 현재 심리상태와 성향에 따른 보완점 및 해결방안 등을 제시하고 내방자에게 필요한 컬러카드를 제공한다.

    반면 힐링코스는 컬러를 통한 심리분석과 현재 성향, 타고난 자신의 강점을 파악할 수 있다.

    8가지의 컬러카드와 드레이프 진단을 통해 내방자의 내적·외적 상태와 감정을 진단하고 컨설팅 이후에 필요한 결과 컬러카드를 제공한다. 컬러컨설팅은 홈페이지 온오프믹스에서 21일 오후 11시30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신청자는 힐링페어 2017에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