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함도’ 송중기, 소지섭 남성미 넘치는 스틸컷 공개

    영화 / 서문영 / 2017-08-03 09:30: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군함도'(감독 류승완)가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살리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소지섭과 송중기의 미공개 매력 스틸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소지섭의 스틸은 강한 남성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군함도로 향하는 배 안에서부터 소란을 일으키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최칠성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동지애를 지닌 인물이다.

    소지섭은 지고는 못 참는 상남자의 면모 이면에 속 깊은 정을 지닌 최칠성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어 광복군 소속 OSS 요원 박무영 역 송중기 스틸은 군함도에 오기 전 진지하게 훈련에 임하고 있는 모습부터 급박한 상황 속에 놓인 모습까지 묵직한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전한다. 뛰어난 작전 설계와 실행력을 갖춘 박무영은 군함도에 잠입한 후 임무를 수행하며 조선인들의 탈출을 이끈다.

    조선인들에게 든든한 존재로 활약하는 송중기는 그간 보여주었던 부드럽고 로맨틱한 모습을 벗어나 무게감 있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렇듯 캐릭터에 녹아든 연기력과 특유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소지섭과 송중기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군함도'는 개봉 2주차에도 거침 없는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군함도’는 멀티캐스팅 영화로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이 출연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