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샵, 영화 ‘택시운전사’ 속 블라인드 제품 협찬

    공연/전시/영화 / 김민혜 기자 / 2017-08-19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홈 앤 리빙 스타일링 브랜드 ㈜코지샵은 배우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유해진 주연, 장훈 감독이 지휘한 영화 ‘택시운전사’에 알루미늄 블라인드, 버티컬 블라인드, 암막방염 롤스크린 등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영화 ‘택시운전사’는 1980년 5월, 서울의 택시운전사 김사복과 당시 광주의 참상을 세계에 알린 독일의 언론인 고 위르겐 힌츠페터의 실제 행적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작품이다.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대한민국 근현대사의 이야기를 담았다는 시대적 함의, 그리고 담백하고 진정성 있는 연출을 갖춰 개봉 2주만에 900만 관객 동원에 성공, 올해 최단기간 내 1천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코지샵 관계자는 “영화 ‘택시운전사’에 협찬된 코지샵 블라인드는 영화 속 비장하고 처연했던 광주 금남로 거리에 설치되었다.”고 밝히며, “당시 민중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영화에 제품을 협찬하게 되어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영화 ‘택시운전사’에 협찬된 코지샵 블라인드 제품의 자세한 정보는 코지샵 쇼핑몰 또는 코지샵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앱은 구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편, 코지샵은 2015년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과 2015년에 이해 2016년, 2017년까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고객만족 부분에서 온라인 판매의 신용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7일부터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브랜드스토어로 입점되어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코지샵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