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호, '남성美' 물씬...열혈 운동사랑 '호감 UP'

    연예 / 서문영 / 2017-08-24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이현호 인스타그램
    배우 이현호가 운동 매니아로서의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현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운동안했으니까 사진이라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공개된 사진 속 헬스장을 배경으로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이 사진 속의 이현호는 탄탄한 근육과 훤칠한 비율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현호는 앞서 "오랜만에 받으니까 더좋네 이제 안받으면 회복 안되는 느낌 받구 운둥하러 고고고고고!!!! #크라이오케어#영하140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그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욕조에 몸을 담근 듯한 원통형 장비 안에 들어가 뿌연 연기에 휩싸인 채 셀카 삼매경에 빠져있다.

    특히 이 사진은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통해 몸 가꾸기에 열중하는 이현호의 열정을 내비쳐 팬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아이스방인가?(zi*_***)" "신기하네요?(sot*********)" 지방 얼어서 날라갈 듯?(k_r***_)" 등의 반응으로 웃음을 이끌었다.

    이 장비는 스마텍플러스가 지난해 하반기 국내 최초 도입한 스포츠 리커버리 아이템으로 호날두, 메이웨더 등 스포츠 스타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