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세계' 정채연, 황인선과 비주얼 투샷 재조명

    방송 / 서문영 / 2017-09-17 08: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황인선 SNS)
    '다시 만난 세계'에 출연 중인 정채연이 '프로듀스 101'에서 인연을 맺었던 황인선과 함께한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1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다시 만난 세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정정원으로 열연한 정채연이 황인선과 함께한 사진으로 주목받고 있다. 황인선은 과거 자신의 SNS에 정채연과 함께한 사진을 게재했다.

    황인선의 SNS에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프로듀스101 #인연 #다이아 #여신 #채연 #넘나 #이뻐 #반할듯 #인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스타그램 #selca #selfie #selcam #selstagram #팔로잉 #팔로우 #일상 #데일리 #소통 #친구 #follow #daily"는 멘트와 사진이 공개돼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인선과 정채연은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두 사람의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정채연은 눈에 띄는 미모와 재능으로 I.O.I 최종 멤버로 발탁됐고, 황인선은 I.O.I의 최종 멤버가 되지는 못했지만 소탈하고 자상한 맏언니의 면모로 '황이모'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정채연이 열연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