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 본드걸 연상 티저 이미지 재조명

    방송 / 서문영 / 2017-10-21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배수지의 과거 티저 이미지가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 중인 배수지의 티저 이미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배수지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과거 miss A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미쓰에이의 앨범 'Colors' 수지 사진을 4장 공개했다. 수지 티저는 샤워실에서 젖은 머리를 어깨 아래로 흐트러뜨리고 몸매가 드러나는 핑크색 가운을 입고 있다.

    청순했던 수지 이미지에서 한층 성숙해진 여성스러움을 풍김과 동시에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일 듯 말 듯 아슬아슬한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욕조 앞에서 드라이로 젖은 머리를 말리며 도톰한 입술을 내미는 표정은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007 본드 걸 포즈를 취하며, 잘록한 허리, 각선미가 그대로 드러난 완벽한 몸매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남성을 설레게 했던 수지는 물오른 외모와 당당하고 세련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이 앨범에서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배수지는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남홍주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