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G생명과학, ‘금삼첨화’ 출시 1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유통 / 김민혜 기자 / 2018-07-16 13:46:55
    • 카카오톡 보내기
    KMG생명과학은 프리미엄 6년근 홍삼과 국내산 3령 굼벵이의 배합을 통해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금삼첨화’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삼첨화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KMG생명과학은 제품개발을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삶 만들어가기’에서 더 나아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건간을 부탁해’에 실제 간암 절제 수술한 사례 게시를 준비 중이다. 이를 통해 건강회복기, 운동일상, 건강한 요리 식문화 등을 공유하며 행복한 삶을 위한 기록들을 무료로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사랑하는 어머니의 간 건강을 위해 시작한 연구로부터 만들어지게 된 ‘금삼첨화’는 KMG생명과학이 오랜 개발 끝에 지난해 론칭한 제품이다.

    KMG생명과학 강민구 실장은 “금삼첨화가 사랑 받는 이유는 원재료의 우수성과 더불어 자사만의 배합 방식을 통해 굼벵이 섭취에 거부감이 있던 소비자들의 어려움을 해결한 데 있는 것 같다”며 “간 건강에 문제가 있었던 고객들이 고마움을 후기로 남겨주셨을 때 가장 보람찼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동안 굼벵이홍삼 금삼첨화와 함께 한 3,000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신생기업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단순한 제품의 우수성이 아닌 삶에 있어서 건강의 중요성을 진정성있게 잘 전달했기 때문”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KMG생명과학은 현재 연구 개발하고 있는 상품을 통해 다른 측면에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