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앙, 8월 북유럽 디자인 ‘PVC 놀이방매트’ 첫 출시

    유통 / 김민혜 기자 / 2018-07-17 16:46:51
    • 카카오톡 보내기
    층간소음방지매트 전문 브랜드 베베앙은 북유럽 디자인으로 PVC 놀이방매트 및 주방매트 그리고 애견/다용도매트까지 내달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베앙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과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출시 예정이 알려지자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신제품으로 출시될 PVC 유아 놀이방매트는 유해물질 안전기준 ‘통과’로 KC인증마크를 획득하여 6대 가소제는 물론, 8대 중금속, 7대 휘발성 유기화합물 모두 ‘합격’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2019년 제품에 맞게 고급원료를 사용해 기존 매트보다 묵직한 중량감과 개선된 제품으로 뛰어난 복원력,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층간소음은 물론 충격흡수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

    표면은 방수코팅처리로 청소관리가 매우 용의하며, 매트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모서리 부분을 고주파 처리를 해 깔끔하고 안전한 제품이 되도록 선보이고, 거실 바닥 습기 및 열기를 차단하고 추운 겨울에는 냉기차단에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베앙 관계자는 “층간소음 및 충격흡수는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구매하는 제품이다”라며 “이에 맞게 합리적이 가격과 안전한 소재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베앙 매트는 유아뿐만 아니라 성인, 반려견까지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