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플러스, 수험생영양제 ‘브이 에너지 멀티비타민’ 출시

    유통 / 김민혜 기자 / 2018-07-18 14:19:09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 : 뉴트리션웨이브
    45년 전통의 미국 식물성 비타민 전문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가 수험생의 체력과 건강관리에 초점을 맞춘 고함량 종합영양제 ‘브이 에너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출시했다.

    ‘브이 에너지’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의 체력관리, 면역력 증진, 성장기 뼈건강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수험생의 건강관리를 위한 필수영양소인 비타민B군과 비타민D가 고함량 함유된 멀티비타민이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8종류의 비타민B군이 최적섭취량에 맞게 함유돼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수험생들의 활력증진을 돕고, 잦은 실내생활로 햇빛 볼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에게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D가 1,000IU 함유돼 있다. 그 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비타민 C, 마그네슘, 콜린, 이노시톨 등 수험생들의 최적의 건강관리를 위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공급한다.

    ‘브이 에너지’는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식물성 멀티비타민으로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없어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소화효소를 함께 공급해 스트레스로 소화기능이 약해지기 쉬운 수험생들이 소화에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정제 사이즈가 작아 목넘김이 용이하도록 섭취의 편의성도 고려했으며, 1일 2정 간편한 섭취로 하루에 필요한 권장량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는 ‘브이 에너지’ 런칭 기념으로 품질보장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품질보장제 캠페인은 비타민을 직접 섭취해보지 않고는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느낄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기획되었으며, 제품을 구입하고 4주간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네이처스플러스 공식 쇼핑몰, GS SHOP, 쿠팡 등 온라인몰을 비롯 약국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약국 및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관계자는 “과도한 학업과 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야외활동 부족 등으로 활력과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수험생들은 종합비타민의 섭취가 필요하다”며 “브이 에너지는 수험생의 건강관리에 적합한 종합비타민으로 공부에 지친 수험생의 활력증진과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