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귀섭 코레일네트웍스 대표이사, 이벤트 ‘CEO가 쏜다’로 소통경영에 앞장서

    유통 / 김민혜 기자 / 2018-08-20 13:33:27
    • 카카오톡 보내기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강귀섭)은 지난 16일(목) 직원 사기진작을 위해 CEO 격려 메시지와 계절과일을 보내는 ‘CEO가 쏜다’ 이벤트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CEO가 쏜다’ 이벤트는 말복을 맞이해 무더위에 고생하는 직원들을 강귀섭 대표이사가 직접 격려하고자 마련됐으며, 본사와 전국 현장 영업소에 계절과일인 수박 등을 전달했다.

    강귀섭 대표이사는 CEO 격려 메시지를 통해 “무더위에 동료들과 함께 수박 한 조각으로 그동안의 노고와 땀을 식혀보며 서로 격려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간식을 전달받은 직원들은 “강귀섭 대표이사님의 깜짝 선물 덕분에 직원들과 간식을 나누며 현장 분위기가 더욱 좋아졌다”며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는 전 직원들을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것을 보며, 앞으로도 많은 소통활동들이 있을 것으로 모든 직원들이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귀섭 대표이사는 취임 이후 바로 철도고객센터,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 KTX특송 영업소, 서울역 및 가천대역 등 주요 영업소들을 방문해 직원들과 식사를 함께하며 대화하는 등 ‘현장 중심의 소통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