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데뷔 2주 만에 이룬 눈부신 성과들 #음반판매차트1위 #초동완판 #천만뷰돌파

    연예가소식 / 나혜란 기자 / 2018-09-18 20:01:09
    • 카카오톡 보내기
    ▲ 공원소녀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지난 5일 첫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을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7인조 신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데뷔 2주 만에 의미 있는 성과를 기록하며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데뷔 3일차에 실시간 음반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한 공원소녀는 6일차에는 음반 초동 물량을 완판시켰고, 단기간에 천만뷰가 넘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심상치 않은 행보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요계 입성 2주 만에 공원소녀가 이뤄낸 의미 있는 성과들을 하나씩 짚어봤다. #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M/V 조회 수 1000만뷰 돌파 지난 17일 공원소녀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 통합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빠른 조회수 증가 페이스를 보였고, 공개된 지 2주도 채 안된 시점에서 1000만뷰 고지를 밟는 저력을 과시했다.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는 공원소녀의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가 향후 얼마만큼 더 많은 조회수를 기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레이블 키위팝(KIWIPOP)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돌 그룹으로, Mnet 10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를 통해 꾸밈없고 발랄한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빠르게 팬덤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17일에는 공식 트위터 블루룸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Q&A 타임을 가지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한 공원소녀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