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나벨라는 품절된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를 선주문하는 고객에 한하여 15%의 가격할인과 함께 프리미엄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팩 1장, 그리고 전용 스파츌러와 국내에서 생산된 세안용 해면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리얼 어성초잎과 티트리 추출물(100,000ppm)이 들어간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하루 20분 사용만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의 워시오프팩으로 각질·피지 조절, 안색개선은 물론 피부 속에 쌓인 외부 오염물질, 노폐물 및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주며,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홈케어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KC 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결과, 1회 사용만으로도 약 96%의 메세먼지 세정 효과를 인증,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피부자극지수 ‘0’으로 무자극화장품으로 인증 받았다.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는 가을이 다가오면서 미세먼지 클렌징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는 미세먼지나 오염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노화예방, 해독 효소 활성화를 도와주며 안색개선에 도움이 되는 퓨어톡스(PureTox™)가 20,000ppm 함유돼 있어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의 세정을 돕고 활성산소를 억제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은 보나벨라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보나벨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