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시리우스호텔, 2018 제주웨딩박람회 10월 6~7일 이틀간 개최

    유통 / 김민혜 기자 / 2018-09-27 19:03:16
    • 카카오톡 보내기
    ‘제주 시리우스호텔’은 10월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2018 제주웨딩박람회’가 제주 시리우스 호텔에서 열린다고 27일 밝혔다.

    ‘제주시리우스호텔’은 제주 최대 규모로 열리는 ‘2018 제주결혼박람회’는 검증된 웨딩 관련 업체가 직접 참여해 제주도민 예비부부들이 위해 개최하는 웨딩페어 박람회라고 전했다.

    전시 품목은 제주웨딩홀부터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가전 가구, 예물, 한복, 남성 정장, 청첩장, 허니문, 예단 등까지 제주에서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품목별로 여러 개의 업체가 입점하기 때문에 비교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018 제주웨딩박람회’는 제주 내 웨딩 전문 업체들을 선정해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발품을 팔 필요 없이 한 공간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어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이번 ‘제주웨딩박람회’에는 각 분야 최고의 대표 브랜드 강혜경(한복), 라엘쥬얼리(예물), 더휴투어(허니문), 더수트옴므(예복) 아뜰리에벨라(드래스)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 및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웨딩패키지 계약고객 서비스, 명품 드레스 전시, 스튜디오 샘플앨범 전시, 신혼여행 계약자 특별선물, 유명 웨딩홀 대관료 할인 및 시식권, 혼수 특별혜택 등 혜택으로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실속 있는 사은품과 이벤트도 마련된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제주 최대 규모로 열리기 때문에 다양한 업체들의 비교견적이 가능하다.”라며, “웨딩플래너의 컨설팅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예비신랑, 신부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2018년 제주웨딩박람회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주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별 각각 업체 추가 사은품이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웨딩박람회 참가신청을 하면 더 많은 이벤트를 제공한다. 참여신청은 포털사이트에서 ‘제주웨딩박람회‘를 검색 후, 제주웨딩박람회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