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의 ‘단백질 본드 앰플’,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8-10-21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살롱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의 ‘단백질 본드 앰플’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헤어플러스에서 선보인 ‘단백질 본드 앰플’은 <OnStyle 겟잇뷰티>에 소개된 바 있으며, 높은 수준의 효과와 저렴한 가격으로 헤어 제품을 찾고 있던 이들의 이목을 끌며 78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올리브영 전국 매장 입점 제품으로는 앞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효과를 인증한 ‘단백질 본드 앰플’을 포함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손상케어의 '실크코팅 라인', 착한 성분의 볼륨케어 '리컬리 라인' 등 총 7종의 제품이 입점한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그동안 단백질 본드 앰플의 올리브영 입점에 관한 문의가 꾸준히 들어왔는데 이번에 올리브영 측에서 먼저 입점에 대한 제안을 해주어 고객들에게 보답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단백질 본드 앰플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렇게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높은 살롱케어 수준의 효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플러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15일부터 31일까지 보름 간 올리브영 구매 영수증을 인증한 모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한정수량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