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제품 ‘치하오’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

    기업 / 고수현 / 2018-11-07 09:19:56
    • 카카오톡 보내기
    15일까지 요기요서 신제품 ‘치하오’ 2000원 할인

    [시민일보=고수현 기자]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신제품 '치하오'의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5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진행되며, 한마리, 순살, 다리, 날개, 치즈볼 세트 등 '치하오' 전 메뉴를 2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요기요에서 '치하오' 메뉴를 선택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 시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13일에는 기존 요기요 전 메뉴 2천 원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 판매를 기록한 신제품 '치하오'는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갖춘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 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린 바삭한 치킨 위에 '매직 칠리'를 토핑으로 뿌려 이국적인 맛과 향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이다.

    bhc치킨은 치하오를 통해 에스닉푸드 치킨의 영역을 확장했을 뿐 아니라, 글로벌화된 소비자의 입맛에 맞춘 새로운 맛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며 가맹점 매출 상승에도 기여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치하오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요기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치하오 등 bhc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