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강원도 양양으로 떠나볼까? 낭만이 가득한 양양펜션 '힐스타펜션'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8-12-08 00:02: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강원도는 추운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정취로 12월에 특히 유명한 관광지로 꼽힌다.

    강원도의 대표 관광지인 대관령 양떼목장은 눈이 쌓인 목장의 풍경으로 유명하여 특히 겨울철 전국에서 찾아오는 관광객으로 붐비는 곳이다. 양떼목장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다른 모습을 띄기 때문에 유럽의 알프스를 연상시키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양양의 환상적인 해변으로 유명한 하조대 해변은 울창한 소나무 숲을 배경으로 넓게 펼쳐진 백사장에서 겨울 바다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바다와 어우러진 기암절벽과 정자의 풍치가 조용한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바위섬과 방파제가 있어 바다낚시하기에도 좋다.

    강원도 양양에서 즐기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양양펜션 힐스타펜션은 커플, 가족 단위로 입소문 난 펜션이다. 커플룸부터 단체룸까지 다양한 크기와 타입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이국적인 정취와 낭만으로 가득한 양양펜션이다.

    힐스타펜션은 수영장 시설을 비롯해, 개별 테라스에서 즐기는 바베큐, 휴식과 자연을 만날 수 있는 대나무숲 산책로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줄 노래방 시설을 완비했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바닷가와 낙산해수욕장이 위치했다. 30분 내외 거리에 속초항, 화조대, 설악산 국립공원이 있어 양양과 강원도 일대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기에도 좋다.

    양양펜션 힐스타펜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