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상영어 미국교과과정 콘텐츠 아피트리(Apitree), 체험단 모집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1-03-23 10:49:01
아피트리 화상영어 프로그램은 미국식정규교과 수업과 영어회화 수업을 동시에 병행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써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학력인증기관인 AdvancED의 엄격한 검증을 마쳐 주목받고 있다.
유치원생부터 고등학교 3학년인 G12까지 모든 학년에 대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도 미국 정규교과 수업인 ‘School 코스’는 학년별로 구성된 커리큘럼에 따라 온라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사용자계정을 제공하고 있다.
집에서도 편안하게 정규 교과과정을 온라인 콘텐츠로 학습할 수 있어 해외유학이나 국제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아피트리 측 설명이다.
아피트리 화상수업 체험단은 1차 모집이 마감됐으며 현재 2차 모집 중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10명을 모집하게 된다. 제한된 인원만 신청가능 하기 때문에 직접 수업 참여 후 결정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빠른 신청이 필수다.
체험단 신청은 와이드비젼코리아 에듀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체험단 신청서 작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