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화로, 중장년층 창업 지원 혜택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8-23 15:36:10
한양화로의 관계자는 “대폭 축소된 중간 유통 과정을 통해 비용을 절감하여 고품질의 블랙앵거스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실제 브랜드를 런칭할 당시 한양화로의 정체성은 기존 고깃집들보다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정했다고 한다. 이에 따라 본사는 AAA부터 PRIME까지의 최상 등급의 블랙앵거스 소고기를 직수입하는 방식을 마련하였다.
한양화로의 경우 시중 고깃집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고깃집 프랜차이즈이다. 또한 유동 인구가 많은 A급 상권뿐만 아니라 B급 상권에서도 임대료 부담은 낮추는 동시에 매출을 올려 안정적인 순이익 확보에 힘써 중장년층 창업의 허들을 낮췄다. 그 밖에 배우 마동석을 비롯한 유명 유튜버로 알려진 쯔양, 히밥, 먹보스쭈엽이 등의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이어 한양화로 관계자는 “한양화로 본사는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본사에서 가맹점 점주들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매뉴얼과 본사 교육은 물론, 직영점에서 현장감 있는 교육 또한 추가로 진행된다. 중장년층 창업 아이템 혹은 업종 변경을 고려한다면 소고기 화로구이 프랜차이즈 한양화로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양화로는 독자적인 유통망, 경쟁력 있는 가격 정책, 브랜드 홍보 전략 등을 통해 중장년층 창업 트렌드를 주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으며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 기회를 제공하는 성공 사례로 부상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