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맥주, 프리미엄 이벤트 실시…코젤과 콜라보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8-24 16:47:30

  최근 론칭한 프리미엄 맥주 팝 브랜드 에르맥주가 향후 50호 가맹점까지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르맥주는 차별화된 안주와 여러 종류의 주류들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팝맥주 브랜드이다.

이번 이벤트 혜택은 가맹점 50호점 달성 기준으로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로얄티는 기존 2%에서 1%로 변경 할인해준다.

이번 이벤트에 앞서 에르맥주는 코젤과 파트너사 협약을 맺고 각 가맹점에 전폭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대표적인 체코맥주로 유명한 코젤은 해당 맥주는 1874년에 설립된 "Pivovar Velkopopovický Kozel" 맥주 양조장에서 생산되어진 브랜드다.

에르맥주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8월 24일 영주기흥점이 오픈과 함께 지속적으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번 혜택과 더불어 가맹점 오픈 시 본사 전담슈퍼바이저를 지원해 상권 분석과 임대차, 가맹 계약까지 관리하여 처음 창업에 입문한 점주들이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신경쓰고 있다”고 말했다.

에르맥주 본사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된 경험을 선사하고 가맹점주에게는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을 도와 꾸준한 성장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본사와 가맹점이 윈윈하며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