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체육회, 허대무 강남구체육회장 취임식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7-11 20:01:50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남구체육회가 최근 일원에코센터에서 민선2기 허대무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취임식은 1부 오프닝행사로 댄스스포츠 공연과 강남구심포니 금관10중주 연주로 시작을 알렸고 조성명 강남구청장,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김형대 구의장, 강태선 서울시체육회장,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각 구 체육회장, 지역언론매체대표, 구체육회 임원, 종목별 협회장 및 클럽장 등 체육관계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민선2기 허대무 회장은 “오늘 취임식이 강남구체육회가 하나가 되는 계기가 되어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소망한다며 앞으로 4년의 임기동안 선거 출마 당시 약속드린 ‘체육시설의 확충’, ‘체육활동 편의 증진’, ‘종목협회의 소통 강화’를 매 순간 새기며 이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은 이임 회장은 “허대무 민선2기 체육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리고, 취임과 동시에 감염병 발생으로 임기 중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체육 진흥에 애써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회장직을 무탈하게 수행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조정은 초대 회장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민선2기 허대무 회장님에 대한 축하의 인사를 전했고 “앞으로 강남구도 강남구체육회와 손을 맞잡고 구민의 삶에 활력이 되어주는 생활체육 활성화에 모든 행정력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현기 서울시의회의장은 “강남구가 체육인은 많은데 체육시설은 몹시 열악한 상태로서 세곡동 파크골프장 조성 등 체육시설 확충에 서울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형대 강남구의장은 “허대무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강남구체육회가 모든 구민의 사랑 속에 더 큰 발전을 하기를 기원하며 의회에서는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와 구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강남구 체육 진흥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강남구체육회는 이번 취임식이 동호인 모두가 하나 되는 화합과 통합의 장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