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가득한 마술세계가 펼쳐져요

어린이들 초대 남산 N서울타워서 오늘 ‘이은결 쇼’

시민일보

| 2005-12-20 19:39:46

신세대 마술사 이은결이 21일 오후 2시 서울의 숲 남산 N서울타워에서 마술쇼를 펼친다.

이날 공연은 어린이 자연조형체험놀이 ‘숲속놀이터’의 개관에 맞춰 벌어지는 것. 공연은 부스러기사랑나눔회 공부방 어린이들 70여명을 초대해 꿈과 희망을 전해주기 위해 준비됐다.

숲속놀이터는 새롭게 개장한 N서울타워의 핵심 컨텐츠로 도심속에서 자연을 접하기 힘든 어린이들이 바람놀이, 숲속극장, 흙 놀이, 물 놀이를 통해 뛰고 구르고 만지고 매달리며 자연친화적인 감수성과 창의성을 계발할 수 있는 체험놀이터이다.

연말을 맞아 우리 주위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주기를 희망해 오던 마술사 이은결은 어린이를 위한 숲속놀이터 개관의 취지에 공감해 이번 초대와 깜짝 공연을 마련했다.

또한 이날은 숲속놀이터의 개막식으로 오전 11시부터 숲속놀이터의 주최사인 ㈜루트원엔터테인먼트 최 호 대표, 공동주최사인 ㈜CJ엔터테인먼트 박동호 대표, N서울타워 운영사인 CJ엔씨티 이정훈 대표 등 행사 관계자와 교육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개막을 알린다.

놀이를 통해 스스로 학습하며 자연을 소재로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 숲속놀이터 체험관은 총 제작비 15억원을 투자해 제작된 상설체험관으로 국내의 대표적인 체험 학습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전망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