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김현주, '감성 자극' 티저 영상서 출중한 표현력! '역시 드라마퀸'
서문영
| 2016-08-12 14:41:03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측은 감성 자극 3차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쏟아지는 비를 하염없이 바라보는 이소혜 역의 김현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티저 영상 속 그는 조심스럽게 빗속에 손을 내밀며 우산 하나를 나눠 쓰고 사이좋게 달려가는 여고생들을 바라보고 있다.
이는 그가 자신의 학창 시절을 떠올리는 순간이기에 한층 더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김현주는 함께 하면 두려울 것 없던 이소혜와 박시연(백설 역)-김재화(조민선 역) 등과의 추억에 잠겨있는 것.
김현주가 연기하는 이소혜는 시한부 판정에도 신파 따위 개나 줘버리고 반짝이는 삶을 계획하며 오늘을 화끈하게 살아가는 멘탈甲 직진녀.
부드러움 속 강단 있는 면모로 이소혜를 완벽 표현해낸 김현주는 무료하고 힘든 현실에 지쳐있는 표정부터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달려가는 모습까지 대사 한 마디 없이 진솔하고 감성적인 연기로 펼쳐냈다.
판타스틱' 제작관계자는 "짜릿하고 화끈한 로맨스부터 가슴 따뜻한 워맨스 등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면서 웃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서부터 느껴지는 김현주, 박시연, 김재화의 연기 호흡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