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 가입 이벤트 마련

    기업 / 홍덕표 / 2020-11-29 09:29:44
    • 카카오톡 보내기
    비대면 신규 가입시 모바일 케이크 쿠폰 제공

    ▲ (사진제공=우리은행)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우리은행이 비대면으로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테크 처음이니? 난 달러($)로 예금해! 이제부터 달라져봐~' 이벤트를 오는 1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은행에 따르면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금액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또한 직전 3개월 평균환율보다 자동이체 지정 전일 환율이 낮으면 외화매입을 늘려주고 반대의 경우 줄임으로써 환율변동에 따라 이체 외화금액을 조절해 매입 및 적립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환율이 상승하면 원화로 환전해 환차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안전하게 외화를 보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동이체 적립서비스 이용 시 미화 기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 가입하고 오는 12월30일까지 해당 계좌에 미화 1000불 이상 잔액 유지 시 자동 응모되며, 선착순 200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케이크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은행 관계자는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 가입으로 자산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