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 4년 연속 수상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0-10-23 09:35:38
    • 카카오톡 보내기
    ▲ 지난 2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이창우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보람상조)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보람상조가 지난 22일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탁월한 품질과 브랜드가치, 소비자와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선택 받은 기업을 선정해 공로를 치하하고자 제정됐다.

    매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부조리한 장례문화에 맞서 가격정찰제를 실시했으며, 장례물품, 전문지도사, 상조컨설팅 등에 대한 체계화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VIP 전용 캐딜락 에스컬레이더 리무진, 전국에서 운영되는 보람직영 장례식장, 보람장례지도사교육원을 통한 전문 인력 육성 등 프리미엄 상조 서비스와 전문성 확대를 위한 노력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사이버 추모관을 운영하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 코로나19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고객우선’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소비자 편의와 권익 보호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 온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자세로 고객에게 보람상조만의 신뢰와 혁신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