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전통시장 추석맞이 고객사랑 이벤트 개최

    영남권 / 최성일 기자 / 2020-09-17 10:02:01
    • 카카오톡 보내기
    -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진주시상인연합회 소속 9개 전통시장 동시 진행
    [진주=최성일 기자]
     

    진주시는 추석명절을 맞아 관내 주요 전통시장에서 추석맞이 고객사랑 이벤트인 세일경품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진주시상인연합회 소속 9개 전통시장(중앙시장, 자유시장, 논개시장, 청과시장, 동성상가, 동부시장, 천전시장, 로데오 거리상점가, 지하도상가)이 동시에 실시하여 진주시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추석맞이 고객사랑 세일 행사는 참여를 희망한 일부 매장에서만 실시하며 품목별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키친타월(6롤)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수령 방법은 상품 구매자가 직접 영수증을 지참하여 해당 시장 상인회 사무실 또는 지정 장소를 방문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진주시상인연합회 차성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속되는 경기불황과 최근 경제상황의 변동으로 모두가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주시 관계자는 “추석명절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전통시장을 찾아 어려운 시기에 힘을 보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인회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방문객이 감소하면서 자체적으로 손소독제 배치, 매일 자체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시장을 찾는 시민과 상인들에게 감염병 예방 수칙을 홍보하는 등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 있습니다.】 <전통시장 추석맞이 고객사랑 이벤트 포스터>




























    담당
    부서
    복지여성국
    (여성가족과)
    감수자
    국장
    정상섭
    제공일
    2020. 9. 17.(목)
    검토자
    과장
    이영동
    연락처
    055-749-8521
    작성자
    여성친화팀장
    민정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진주지구협의회 내동면 수해가정 물품 지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진주지구협의회(회장 정계선)는 지난 17일 오후 3시 내동면 수해 피해가정에 구호 물품을 지원하였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진주지구협의회는 추석을 앞두고 피해가구의 일상생활 복귀를 기원하기 위하여 전자레인지, 냄비세트 등 5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달하였다.

    정계선 회장은 “갑작스런 호우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해지역 이재민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여, 삶터를 잃은 막막함을 이겨내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진주지구협의회는 62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료급식 봉사, 김장나눔, 희망풍차 결연지원사업 등 인도주의 실현을 위한 적극적인 봉사를 펼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