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아이엔씨 박승운 대표, 서울 중소기업인대회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생활 / 이승준 / 2021-06-29 11:22:3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지난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중소기업DMC타워에서 ‘2021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미래아이엔씨 박승운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로 32회째를 맞은 중소기업인대회는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을 포상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이다.

    미래아이엔씨는 디지털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하여 자체 개발 솔루션 무료 지원과 전문 마케터 조직을 위한 전문가 양성 과정, 크레이티브 디자인 무료 제작 지원 등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를 위한 여러 지원을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미래아이엔씨는 광고 대행업을 기반으로 디지털마케팅 산업의 경쟁력을 갖춘 전문회사로 2000년 설립되었다. 지난 20여 년의 기간 동안 마케팅 최적화 솔루션 개발, 빅데이터를 활용한 수집 및 분석, AI를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의 지원을 통해 효과적인 광고 성과를 이끌어내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연말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 솔루션을 개발하는 등 소상공인의 온라인 광고 고효율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대상’에서 온라인 광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미래아이엔씨의 박승운 대표는 “이번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표창을 수상하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사를 믿고 맡겨주신 광고주님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미래아이엔씨는 광고주님의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와 성장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오랜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중소기업인대회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힘, 중소기업'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김부겸 국무총리를 비롯한 정부 관계자, 업종별 중소벤처기업 유공자, 유관단체 관계자 등 일부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