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글로벌x에이스 영통이벤트 실시

    연예 / 이승준 / 2021-07-25 15:00:5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과 에이스(A.C.E)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만나려 한다고 밝혔다.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은 이번 7월 25일 에이스(A.C.E)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SIREN:DAWN]으로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글로벌 K-POP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의 새로운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이스(A.C.E)의 신보를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엔 에이스(A.C.E) 팬들을 위한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만의 미공개 포토카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이스(A.C.E)의 [SIREN:DAWN]을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 멤버들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에이스(A.C.E)는 지난달 발매한 'SIREN:DAWN'으로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 1위로 진입했다. 여기에 벨라루스·브라질·에콰도르·인도네시아·노르웨이·페루·필리핀·러시아 등 12개국 1위를 비롯해 미국 6위, 영국 13위 등 전 세계 국가별 차트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뒀다.

    'SIREN:DAWN'은 아이튠즈 내 K팝 장르 앨범 차트에서도 1위로 진입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영국의 음악 전문 매거진 NME는 "에이스가 뮤지션으로서의 성장을 본격화했다. 스토리텔링과 음악적 실험에 대한 자신감과 결의를 보여준다"라고 이번 앨범을 바라봤다.

    이밖에도 Rolling Stone India, 브라질 메이저 미디어 매체인 QUEM 등 해외 언론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에이스는 각종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은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이번 이벤트는 이러한 와이글로벌뮤직(YGlobalMusic)과 에이스(A.C.E)가 처음으로 진행히는 이벤트라 더욱 의미가 깊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