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에 대한 각별한 진심”... 케빈오 신곡 ‘Oh, My Sun' 호평 이어져

    대중문화 / 이승준 기자 / 2021-07-26 14:00:5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케빈오 싱글 이미지 캡쳐)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케빈오의 신곡이 발표되며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음악 인생의 변화를 위해 올해 5월 소속사와 결별 후 홀로서기를 선택한 케빈오에 대한 가요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욱이 이달 15일에는 케빈오가 속한 애프터문의 신곡도 발표되며 호평을 받은 가운데, 그의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확산되는 상황이다.

     

    케빈오의 신곡 'Oh, My Sun'은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표현한 곡으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인해 색다른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 (사진=케빈오 팬클럽 사이트 캡쳐)

    케빈오는 신곡 발표에 대해 “이번 'Oh, My Sun'은 독립적으로 처음 발매한 노래이다 보니 감회가 남다르다. 소중한 이에 대한 각별한 진심을 담은 노래로, 듣는 분들의 사랑 이야기에도 작은 빛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 노래는 1년 전에 녹음을 맞췄는데 드디어 발매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올해 겨울 그동안 작업해놓은 노래를 묶어 첫 정규 앨범을 계획하고 있다. 다시 시작하고 싶은 마음으로 최대한 엄선된 노래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 늘 곁에서 함께 동행해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하루하루 성심을 다해 준비 중이다. 앞으로 다양한 공연과 활동을 통해 ‘새로운 케빈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케빈오는 오는 31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시티 썸머 페스티벌-썸머 브리즈(Summer Breeze)’ 콘서트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