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무역영어 1급 ‘단기합격패스’ 선보여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0-09-29 14:39:00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무역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에듀윌 무역영어 1급 ‘단기합격패스’를 선보였다.


    에듀윌에 따르면 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는 취준생들의 가격 부담을 줄인 저렴한 수강료로 단기에 집중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입문 특강을 통한 기초다지기, 이론 및 문제풀이를 통해 개념을 정립하고 문제적응력을 훈련하게 된다"며 "마지막으로 기출해설 특강을 통해 취약 부분을 확인하고 보완할 수 있는 50일 합격완성 커리큘럼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또한, 수험생 95%가 만족한 수준 높은 강의와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강의하기 때문에 학습 효율성이 높은 편이라는 게 에듀윌의 설명이다.

    강의는 김기만 관세사가 맡는다. 현직 관세사의 풍부한 사례와 쉬운 설명으로 시험에 나오는 핵심 내용 중심으로 공부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무역영어 1급은 공신력 있는 무역실무능력 인증 자격증으로 무역 분야에 진출을 위해서는 필수 사항으로 여겨진다”며, “취업 및 승진 시 우대 및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에듀윌 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