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링티와 ‘모두의 수분건강’ 콜라보에디션 출시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0-11-23 14:42:59
    • 카카오톡 보내기
    ▲ ‘모두의 수분건강’ 콜라보에디션 이미지.(사진제공=하나카드)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카드는 수분 보충 음료 브랜드인 ‘링티’ 제조사 ㈜링거워터와 함께 ‘링티X하나카드 모두의 수분건강’ 리미디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손님의 건강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모두의 건강’ 카드를 지난 9월에 출시한 이후로 손님의 건강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 이번 이벤트는 손님의 ‘수분 건강을 지키자’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링티 레몬 맛 패키지와 링티 전용 보틀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손님에게는 오프라인 전용 상품인 링티플러스 1박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 손님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10만원 상당의 ‘모두의 건강’ 키트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링티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의 포인트도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은 23일 오전 11시부터 12월6일까지 진행하며, 2000박스 선착순 판매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를 공동 기획한 하나카드 플랫폼사업부 박병규 차장은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이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란다”며, “하나카드는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 캠페인을 통해 손님들과 소통하며 진심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