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제공=에듀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물류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1 합격보장반’ 과정을 선보인다.
물류관리사는 누구나 도전 가능한 국가전문자격증으로, 2025년까지 물류 전문 인력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밝은 전망을 지니고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물류관리사 ‘1+1 합격보장반’은 합격을 위해 준비된 빈틈없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주요 이론을 정립하는 ‘기본이론’으로 시작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시험 필수 요점을 정리하는 ‘핵심요약’의 단계로 진행돼 최소 3회독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물류관리사는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기 위한 특별 컨텐츠도 제공한다. 단원별 모의고사, 기출해설 특강 5개년과 IT자격증 5종 강의 등이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물류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핵심 학습법을 통해 학습시간을 단축하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해와 사례를 중심으로 비전공자도 빈틈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또한 단순한 암기가 아닌 논리적으로 접근해 이해하고 개념을 완벽히 숙지할 수 있도록 강의를 선보이고, 출제 의도를 파악해 핵심을 짚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2021년 25회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할 경우 다음 2022년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도록 무상으로 수강기간을 연장한다.
2021 물류관리사 한 권으로 끝내기 1, 2교시 교재 2권이 포함돼 있다. 또한 현재 5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물류관리사 ‘1+1 합격보장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물류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