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제공=에듀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2개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10월 1주차 전산세무 1급 부문 1위는 ‘2020 EBS 에듀윌 전산세무1급 이론편+실무편+최신기출’ 교재가, 전산세무 2급 부문 1위는 ‘2020 EBS 전산세무 2급 이론편+실무편+최신 기출’ 교재가 각각 올랐다.
에듀윌 전산세무1급 수험서는 이론편과 실무편 및 최신 기출로 구분돼 있다. 이론편은 철저한 기출분석을 통해 전산세무회계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했고, 최근 30회 중 출제된 횟수를 표시해 중요한 부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어려운 회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설명과 보충설명을 수록한 플러스를 통해 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빠짐없이 공부할 수 있다. 이론 다음 빈출문제를 통해 공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챕터별 기출 및 확인 문제로 마무리할 수 있다.
시험의 70%를 차지하는 실무편은 출제유형을 바탕으로 필수적인 핵심을 선별해 깔끔하게 정리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실습에 필요한 팁을 수록해 짧은 시간 내 프로그램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추가로 자주 출제된 유형과 앞으로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문제를 모두 담아냈고, 혼자서도 연습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과 프로그램 화면을 제시한다"며 "최종적으로 최신 기출문제 4회분을 통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무료 특강도 특별 제공된다. 회계의 기초를 잡는 기초회계 특강을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최신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해설 특강’과 자주 출제되는 지문을 OX로 확실하게 암기하는 ‘빈출유형 특강’, 전산세무회계 각 과정별 이론을 정리하는 이론 강의가 있다.
이 외에도 방대한 양의 세법 중 자주 나오는 빈출 지문을 공략하기 위한 ‘세법 잡는 O/X 노트’와 효율적인 독학을 위한 ‘50일 합격 플래너’를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