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예방접종센터 2곳에 포토존

    인서울 / 홍덕표 / 2021-07-20 16:35:50
    • 카카오톡 보내기
    인증땐 커피쿠폰 지급
    ▲ 마포구민체육센터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에 설치된 백신 접종 인증 포토존. (사진제공=마포구청)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마포구(구청장 유동균)가 지역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2곳(마포구민체육센터, 마포아트센터)에 백신 접종 인증 포토존을 설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을 한 구민에게 커피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과 함께 지속되는 폭염으로 힘들어 하는 구민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구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지난 19일부터 상품 소진시까지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상품은 커피쿠폰이다.

    참여 방법은 구 예방접종센터에서 백신 접종 후, 센터내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마포구 #백신맛집마포구)와 함께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 후, 구청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달면된다.

    유동균 구청장은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집단면역 달성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일상으로 가기 위한 최선의 지름길은 백신접종이니, 백신접종과 인증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구청 홍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