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공인단기’, 정답 채점 서비스 이용건수 50%·후기건수 40% 급증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0-11-06 16:11:4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ST유니타스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인단기(이하 공인단기)’는 지난 10월31일 실시된 공인중개사 시험 직후 제공한 공인단기의 정답 채점 서비스 이용 건수는 전년과 비교해 50% 급증했다고 6일 밝혔다. 


    공인단기에 따르면 또한 시험 후기 등록 건수는 전년 대비 4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0월31일 치러진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접수자는 34만 3076명으로 공인중개사 제도가 도입된 1983년 이후 가장 많은 인원이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잠정 집계에 따르면 올해 22만 7186명이 시험장을 찾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응시자 역시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공인단기가 지난 2016년부터 시행해온 정답 채점 서비스는 공인중개사 시험 채점 및 성적 분석이 가능한 서비스다. 시험 직후 정답을 공개해 과목별 빠른 채점 및 합격 여부 파악이 가능하고 정확도가 99.9%에 달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EBS 교재 저자가 직접 진행하는 시험 분석 해설강의도 제공한다.

    공인단기의 정답 채점 서비스는 수년 간 단기합격자들의 학습 습관 및 고득점자의 빅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분석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기반의 단기 합격 특화 콘텐츠로 이어지고 있다.

    공인단기는 4000여 개의 기출 문항, 합격생의 수강 패턴을 분석해 단기 특화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제작해오고 있으며, 까다로운 EBS의 기준을 통과한 업계 유일 EBS 집필진의 저자 직강을 포함해 단기 특강, 합격 자료 등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엄선된 콘텐츠에 가격은 낮춰 가성비를 높인 EBS 공인중개사 교재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월에는 10개년 기출 빅데이터 기반으로 합격에 필요한 핵심만을 엄선한 ‘공인중개사 1차 기적의 필기노트’가 공인중개사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다.

    공인단기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경쟁률이 높아지면서 단기 합격을 위한 전략과 특화 콘텐츠 및 공신력이 보장된 강좌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공인단기는 앞으로도 단기 합격을 위한 연구와 투자를 지속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빠른 기간 내에 합격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T유니타스의 공인단기는 EBS와의 제휴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초격차 합격전략을 비롯해 다양한 강의 및 교재를 제공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